레이싱걸 모델 니니 몸매 셀피 패션 사진 화보 셀카 촬영 키 173cm 나이 INFP-T 인스타

2024. 3. 22. 20:40SNS

반응형

[출처] 레이싱걸 모델 니니 몸매 셀피 패션 사진 화보 셀카 촬영 키 173cm 나이 INFP-T 인스타 캡쳐

 

잠실 롯데월드몰광장에

동심터지게 미쳐이쁨에 날뛰는 🎠 회전목마가 있더라구요

포토스팟인줄만 알았는데 맙소사 진짜 탈 수 있다구?

롯데월드몰에서 구매한 영수증 5만원이상 (합산쌉가능)

날씨도 너무 따뜻해서 기다리는데도 1도 안춥고

맘아파하며 울면서 서울의봄 보고나와서 화난마음을

우연히만난 회전목마녀석에게 동심으로 위로받았쥬

 

어린이들처럼 어른들도 누구나 동심은 있구나 싶었어요

크리스마스광장에서 사람들표정을 찬찬히보니 연인들 가족들

친구들 모두 하나같이 행복한미소장착되어있구

다수의 남자들은 누구랄거없니 다득 똑같이 허리숙이고

여친들 사진찍어주기 바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레이싱걸 모델 니니 인스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