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BJ 김시원 은퇴 이유 근황 팬트리 사진 실물 레전드 몸매 셀카 나무위키 인스타그램

2024. 1. 6. 10:10SNS

반응형

아프리카 BJ 김시원 은퇴 이유 근황 팬트리 사진 실물 레전드 몸매 셀카 나무위키 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 김시원해요입니다.

제가 어떤말로 시작을 해야할지 몰랐는데

생각만 계속 하다가 마음속에 있는말을 진심으로 솔직하게 전하는게 좋을것같아서 글을 적고 지우고 정리하다보니 시간이 좀 걸렸어요

우선 2023년 지난해 너무 수고하셨고 애쓰셨단말 직접 하고싶었는데 또 이렇게 이기적으로 글로 남기게 되네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방송을 한지 곧 6년이 되는데 사실 5월1일 6주년방송이자 마지막 방송을 하려고 했어요

중간중간 힘들어하던 모습을 많이 보여서 어느정도 예상하신 분들도 있으실거같아요

그래도 끝까지 최선을 다했다 라고 느끼실수 있게 할수있을때까지, 그리고 제자신이 후회가없을때까지 하려고 했습니다

마지막방송이란 말도 웃기고 끝을 애써 정하는게 말도 안된다 생각하지만 이렇게 끝을 내게되었네요

방송으로 전하면 말로는 제마음이 다 전해질것같지도 않고, 그러다보면 끝을 낼수 없을것 같기도하고, 웃으며 인사하지 못하는 상황이 올것같았어요

어떠한 이유들이 겹치고 겹치다 보니 너무 많은일이 한꺼번에 일어나서 제가 좀 많이 지친것같아요

한때 같이 좋았던 사람들과 고마운사람들이 후에 저를 탓하게되는 반복되는상황이 만들어지는게 많이 힘들었던것같아요

그 일들을 궁금해하시는분들도 있겠지만 구구절절 쓰면서 방송을 그만하고싶다고 쓰고싶지 않았어요 영원히 설명하지않을거고,

그냥 좋은것들만 기억하고 그렇게 그만하고싶습니다

여러분 저는 이 글이 마지막편지이자, 마지막공지일것같아요

누군가는 이 글을 읽고 아쉬워하고, 누군가는 화가 날수도 있고, 누군가는 슬플수도, 누군가는 후련할수도 있을것같은데

그냥 모두에게 고마웠던 마음만 전하고 이젠 떠나고싶습니다 그리고 다시는 돌아오지않을겁니다

BJ라는 직업을 선택하고 처음 방송을 할때 모든게 어색하고 어렵고 그랬는데 이젠 너무 익숙한 삶이고 제가 가장 잘하는 일이되기까지

정말 오랜 시간이 지났는데요, 그 모든시간들을 함께해주시고 저를 항상 최고로 만들어주셨던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여기도 사람사는 세상이다보니 참 많은 사람들을 알게되었어요

재미있는사람, 특이한사람, 이상한사람, 세상 별 사람들 다 봤지만 저는 정말 좋은사람들을 많이 알게된 고마운곳이였습니다

처음 방송 시작했을때 색안경끼고 보셨던분들도 있었을텐데 결국 저란사람을 겪어주시고 이해해주시고,

무슨 선택을 하던 응원해주는 사람들이 있었기에 여기까지도 올수있었습니다

따뜻한사람들이 많구나를 느끼게 해준 곳이였고, 항상 위를 바라볼수있게 해주는곳이였고, 아프리카 방송은 또다른 제 세상이자 소중한곳이였어요

같이 기뻐해준시간들, 같이 슬퍼해준시간들, 같이 이겨내는 그 모든 시간들을 잊지않고 앞으로 살아가겠습니다

마음을 잡지못할때도 많았고, 그때마다 늘 용기를 주시고 제 가치를 알게해주셨던 모든분들 너무 고마웠고 감사했습니다

지금까지 저를 위해 시간 내주시고 마음써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해드리고자 글을씁니다

고마움을 한분한분 전하고싶은데 그렇게 하지못한것도 미안해요 언젠간 이 마음을 모두가 알아주길 바랄게요

제가 방송을 하면서 가장 많이 울었던 노래가 ’끝이 아닌것 같아서‘ 라는 노래가 있는데요 그노래를 들으면 저는 그모든 순간들이 생각이 나요

나중에 살다가 이노래를 우연히 듣게되면 방송할때가 많이 생각날것같네요

그래서 나중에 여러분들도 저란사람이 떠올랐을때 응원했던 시간들이 후회되지않는 사람으로 기억되고싶습니다

여러분들! 늘 건강 챙기시고, 더 좋은사람들과 더 좋은추억 만드시는 소중한곳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지금까지 김시원해요를 응원해주신 모든분들께 마지막으로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고마웠습니다. 행복했습니다

반응형

 

아프리카 BJ 김시원 인스타그램

반응형